병원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병원장 인사말

병원장 인사말

심정현 병원장
Jeong Hyun, Shim
신경외과전문의, 의학박사
"내 가족의 심정으로 가족으로 느끼도록"

안녕하십니까, 대표병원장 심정현입니다.

심정병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심정병원은 '내 가족의 심정으로 가족으로 느끼도록'이라는 슬로건으로 관악구를 대표하는 척추·​관절 병원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척추질환 및 관절질환, 통증으로 고통 받는 환우들을 내 부모, 내 자식이라는 심정으로 마음까지 어루만지겠다는 뜻을 담았습니다. 

또 직원 간에도 서로의 심정을 잘 헤아려 한결 같은 그 마음이 환우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이기도 합니다.

 

심정병원은 '고객감동', '고객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모든 시스템을 환우 중심에 맞춰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몸이 불편한 환우분들의 이동동선을 최대한 줄이고자 접수에서부터 진료, 상담, 검사가 모두 한 층에서 이루어지는 원스톱(one-stop)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각 과별 진료실도 문과 문 사이를 개방해 복수질환자가 있을 경우 전문 의료진 간의 협진이 용이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의사와 간호사, 운동치료사가 한 팀이 되는 

'팀 치료시스템'을 도입해 진료순간부터 치료 후까지 유기적인 진료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기존의 부서개념 또한 과감히 허물었습니다. 진료부는 고객행복팀으로, 행정부는 고객감동팀으로 통합해 부서간 발생할 수 있는 마찰을 줄이고 협력을 통한 화합 및

효율성을 극대화해 환우에 대한 서비스를 통일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상의 의료서비스로 척추 관절질환을 말끔히 치료함은 물론, 내원하는 환우분들의 마음까지 치료하는 병원, 사람을 치료하는 병원으로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누구나 믿고 찾는 병원, 행복해지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의료진과 직원들이 모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