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1 Page / Total 39
제목

심정병원, ‘코로나19 국민안심병원’ 지정

심정병원이 보건복지부로부터 감염병 걱정없이 안심하고 진료받을 수 있는 ‘코로나19 국민안심병원’으로 지정됐다. 보건복지부와 대한병원협회가 공동 운영하는 국민안심병원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 불안을 덜고, 보다 안심하고 진료받을 수 있는 병원이다.심정병원은 국민안심병원 A유형으로 일…

[경향신문]심정병원, 몽골 울란바토르에 척추센터 설립

심정병원(병원장 심정현)은 26일 “지난 9월14일 몽골 울란바토르 국립 특수 공무원 병원 내에 척추센터를 개소했다”고 밝혔다.이 척추센터는 심정병원과 몽골 국립 특수 공무원병원이 합작으로 설립했다. 심정병원은 몽골 국립 특수 공무원병원에서 척추센터 개소식과 기념 세미나 및 의료봉사를 가졌다.몽골 특수 …

[채널A] 닥터지바고 강진호 원장님 출연

“노화방지의 골든타임 '갱년기'를 놓치지 말라!”를 주제로 신경계재활병동에 입원한 환자분과 강진호 원장님의 인터뷰촬영이 있었습니다.깔끔하게 지어진 심정병원 신경계 재활센터에서 환자분이 재활치료받는 모습 또한 살짝 공개되었습니다.심정병원 강진호원장님이 출연한 채널A 닥터지바고는 채널A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

[채널A] 특별기획, 강효철원장님 출연

​10월7일(일) 방송된 채널A 특별기획 “끝나지 않은 전쟁, 뱃살을 줄여라”편에 심정병원 강효철 원장님께서 출연하셨습니다.​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강효철 원장님 출연

3월 30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316화에 심정병원 내과 강효철 원장님이 출연하셨습니다.심정병원에서 촬영이 진행된 이번 방송은 10년 넘게 이웃집 무당이 저주를 보내 살해위협을 당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할머니의 사연으로 의학적으로 어떤 질병을 앓고 계시는 지 밝히고자 저희 병원을 찾아주었습니다…

[SBS CNBC] <닥터큐 내 몸을 말하다> 무너진 척추건강 되찾는 방법 2월 24일 토요일 08…

2월 24일 토요일에 SBS CNBC <닥터큐 내 몸을 말하다> 프로그램에 심정현 병원장님이 방송출연하셨습니다.     

[병원신문] 심정병원 의료기관 인증 현판식 개최

심정병원(병원장 심정현)은 최근 2주기 의료기관 인증 조사기준을 달성해 자격을 부여받고 의료기관 인증 현판식을 개최했다.현판식은 심정병원 2층 로비에서 80여 명의 내빈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날 현판식에는 유종필 관악구청장, 오신환 국회의원, 김성식 국회의원, 길용환 관악구의회 의장, 최…

[국민일보] 오십견, 치료와 더불어 재활 운동을 병행해야

 오십견은 어깨 관절 및 그 주변의 통증을 시작으로 관절운동범위의 제한을 가져오는 질환으로 스스로 어깨를 움직이는 범위뿐만 아니라 수동적으로 다른 사람이 움직여 주는 범위까지 감소하는 질환을 오십견이라고 부른다. 전 인구의 2~5% 정도에서 이 질환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십…

[TV조선] 황수경의 생활보감, 김희준 원장님 오원석 원장님 출연

 7월 8일 TV조선 황수경의 생활보감 14화에 심정병원 내과 김희준 원장님과 관절센터 오원석 원장님이 출연하셨습니다.심정병원에서 촬영이 진행된 이번 방송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이어트를 주제로 다양한 건강상식을 소개했는데요, 생활속에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는 방법…

[메디칼 타임즈]개원 동시에 '인증평가' 꿈꾼 무모한 도전…2년 걸렸다

 개원 동시에 '인증평가' 꿈꾼 무모한 도전…2년 걸렸다난관은 '인력'…심정현 병원장 "전 직원 병원 시스템 이해도 일치 기회" 2년이 걸렸다. 개원하자마자 제일 먼저 추진한 사업이다. 그 사이 직원도 여러차례 바뀌면서 계획보다 3번이상 미뤄진 다음에야 결과를 받아들 수 있었다.지난 5…

TV조선 다큐스페셜, '기관지 면역력 당신의 점수는' 김희준 원장님 출연

 4월 2일 방송된 TV조선 다큐스페셜 58회 '기관지 면역력 당신의 점수는' 편에심정병원 내과 김희준 원장님이 출연하셨습니다!   봄을 맞이하여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며 큰 사회이슈가 되고 있는데요,미세먼지 등 대기오염으로 기관지 면역력이 …

척추센터 박준희 원장, 허리디스크 생활 속 예방법

심정병원 박준희 원장은 "허리디스크 비수술 치료법인 추간공 내시경 레이저 감압술은 시술 중 뼈나 인대의 절제가 없고 근육 손상이 적기 때문에 척추 안정성이 유지되고 시술 후 통증이 적어 회복이 빨라 일상생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라며"다만 디스크가 딱딱하게 석회화되어 있거나 척추관 협착증이 동반되어…

척추센터 박준희 원장, 겨울철 골다공증 척추골절 예방법

 골다공증으로 인한 골절은 가벼운 부딪힘히나 주저앉음에도 쉽게 발생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에는 날이 추워져 근육이 위축되어 골절에 대한&nbs…

KBS아침뉴스타임, 오원석 원장님 방송 출연

  

[TV조선 스페셜] '폴리시 패러독스의 비밀' 홍성훈 원장님 방송출연

  6월 15일 수요일, 심정병원 내과전문의 홍성훈 원장님이 TV조선 스페셜 44회 '폴리시 패러독스의 비밀' 편에 출연해 대사증후군에 관해 방송 하였습니다. 심정병원에 6월 2일에 진행된 이번 방송촬영은 대사증후군 방치를 할 경우 합병증및 관리에 대…